이천/여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가면생활개선회 환경정화활동 실시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11/13 [17: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모가면생활개선회 환경정화활동 실시

[plussn.net]모가면 생활개선회는 지난 8일 모가면 소고리야구장, 소고리마애여래좌상 및 소고리마애삼존석불의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ASF로 침체된 분위기를 일으키는 첫 발걸음으로 지역의 주요 방문지의 환경정화를 목적으로 소고리야구장 앞 주민자치정원에서 재배하는 깨끗한 혜양겉보리 들판과 지역의 문화유산인 두 문화재를 방문해 환경정화 및 탐방을 실시했다.

김미경 회장은 “올해는 ASF로 많은 행사를 못했는데 이렇게 마지막 분기라도 지역 방문해 주시는 분들을 위한 봉사를 할 수 있어 다행이다. 또한 지난해에 방치된 현수막의 끈이 조경수 줄기를 꽉 막고 있어서 회원들과 함께 살린 나무가 있었는데 올해 건강하게 크고 있는 걸 보니 보람도 느낀다. 한번 오고 다시 오고 싶은 모가면을 위해서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모가면 이운용 부면장 등 관계자들은 “방문객들이 연계해서 갈 수 있는 좋은 곳을 오늘 함께 했는데, 입동의 추운날씨에 적극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하시는 회원 분들에게 깊은 감동을 받았다. 모가면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힘을 보았다. 또한 근무지역의 문화유산을 바로 알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