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sn.net]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여흥동에서 총력을 다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일 여흥동 주민자치위원회도 여흥동의 노력에 힘을 보태기 위해 코로나19 방역 작업에 참여했다.
동에서도 주민자치위원회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참여에 감사를 표하며 주민자치위원회의 방역 작업을 위한 소독약, 방역복 등의 물품을 제공했다.
방역에 참가한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은 여흥동 인근 버스승강장을 시작으로 관내 주요 건물들과 승강장, 어린이집을 다니며 방역 작업을 실시했다.
방역 작업을 마친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매일 방역작업을 하며 여흥동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 주민자치위원회도 방역 작업에 참여해 여흥동의 노력에 힘을 보태고 싶었고 매주 방역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말했다.
김동윤 여흥동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하는 가운데 방역 작업에 참여해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노고들이 쌓여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큰 힘이 될 것이고 우리 모두가 코로나19로 인해 너무 움츠러들지 않도록 계속해서 철저한 방역 등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